큐브의 생각없는 공간

『 NOX NX3 헤드셋 리뷰&후기 』 본문

『리뷰게시판』

『 NOX NX3 헤드셋 리뷰&후기 』

Cube 큐브 2019. 8. 28. 19: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인장입니다.

오랜만에 글 작성하는데, 이번엔 정말로 열심히

블로그 활동을 제가직접 해보겠습니다.

 


NOX NX3 헤드셋

 

 

저는 PC방을 안다녀서 몰랐는데. 지인의 말대로는 PC방에서

NOX(녹스) 헤드셋을 많이 사용한다하고.

실제로 PC방에서 사용하는 헤드셋은 이유가 있으니 사용하는 거라.

저도 한 번 믿고 구매해봤습니다.

저는 집에서만 사용하지만 ㅎㅎ..

 

성능.. 이라 말해봤자 모르잖아요?

솔직히 전문가 아닌이상 음질판단은 힘들 거 같아요.

그래도 기본성능만 말하면.

 

헤드셋 전용 프로그램

가상 7.1채널

헤드셋 진동기능

 

그 외에 다양하게 있지만. 이쪽 분야는 모르겠네요.

 

 

상자를 열면

헤드셋이랑 사용설명서 겸 제품보증서

 

그나저나 상자안에 먼지가 있네..

어떻게 보관한거야?

 

 

대략. 방으로 가져왔는데.

이쪽 헤드셋은 처음 구매했는데.

두꺼운 헤드셋(USB사용)

귀를 완전히 덮는 헤드셋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사이즈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왜 먼지가 있는걸까)

사진에 보이는 빨간버튼이 진동 on/off 기능입니다.

처음사용해봤는데 느낌이 기묘하고.

귀가 엄청나게 간지러워요...

 

가격대는 3만5천원.

저는 위메프에서 할인이벤트를 이용해서 3만2천원에 구매했네요.

지금은 끝났지만... 또 하겠죠?

 

 


 

NOX NX3 사용해본 소감

옛날부터 헤드셋이 아닌 헤드폰을 애용하던 저한테 있어

헤드셋은 색다른 느낌이였는데.

가상7.1채널이 뭔지 몰랐는데. 사용해보니 실감나더라고요.

아주 세세한 부분까지 다 들리니 후덜덜.

만약 가상이 아닌. 리얼7.1를 사용했다면?..

 

이 가격대에 이 성능이면 무척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