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의 생각없는 공간

『 MAXTILL G10 & G800K 적축 후기 』 본문

『리뷰게시판』

『 MAXTILL G10 & G800K 적축 후기 』

Cube 큐브 2018. 6. 2. 20: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인장입니다.

최근에 유격훈련이라는 끔찍한 훈련을 다녀왔더니

컴퓨터고 자시고... 훈련만 했네요.

어쨌든 그런 훈련을 끝내고 왔으니 후기로 들어가봅시다.

아니 리뷰라고 해야하나?



MAXTILL 유선 게이밍 광마우스 TRON G10 러버코팅




제가 고민하다가 맥스틸의 마우스를 구매했는데

평범히 게이밍 마우스로 적당하다고 들어서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싼 편이였고요.


그런데 막상 사용해보니 마우스가 크기가 낮다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앞 뒤로 이동하는 것도 범위가 넓고

그거 빼면 문제는 없었지만, 그래도 충분히 사용하기 좋은 마우스는

맞는 거 같습니다.



평가


성능 ★★★★☆

디자인 ★★★★☆

추천도 ★★★☆

가격 ★★★★☆


성능은 무척이나 좋은 거 같습니다.

제가 마우스를 사용하는 게임을 잘안하는 편이지만

그래도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마우스를 안사용할 수는 없잖아요.

대신 인터넷을 둘러보기에는 살짝 아쉽다고 생각됩니다.


디자인은 무척이나 심플하고 예쁘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마음에 들어요.


추천을 한다면 이제 사람마다 호불이겠지만

제 취향에는 살짝 아쉽게 느껴지네요.


가격은 19,800원으로 저가형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부담이 있는 가격은 아닌 거 같습니다.


결국 잘 생각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MAXTILL 유선 기계식 키보드 TRON G800K 적축




저번부터 키보드를 구매했다가 환불했다가

반복을 했는데 끝끝내 고민끝에 구매했습니다.


저번에는 앱코를 구매했다면 맥스틸로 구매했습니다.

G800K는 새로나온 제품인 거 같습니다(?)


그래서 구매했는데 역시 조용한 적축을 구매했는데

키보드랑 자판이랑 부딪히는 소리는 무시할 수 없네요.

그래도 이런 키보드가 대세니 어쩔 수 없는듯



평가


성능 ★★★★☆

디자인 ★★★☆☆

추천 ★★★☆☆

가격 ★★★☆☆


사용해보니 알겠지만 성능은 좋은 거 같습니다.

제가 원래 3만원짜리 멤브레인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어가지고

적축은 잘 모르겠지만 확실하게 차이는 존재합니다.


디자인은 저가형 키보드는 다 비슷한 디자인이라 보니

평범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겠네요


추천도 역시 다른 브랜드와 큰 차이가 안보여서

강추드릴 수는 없네요.

사실상 저가형 키보드는 브랜드만 보고 구매하는 형식이라

저는 생각합니다.


가격은 48,900원으로 저가형이 아닌 평타치는

키보드가 아닐까 봅니다.

그만큼 가격값은 해주니 상관은 없는 듯



컴퓨터 구매하고 상당히 시간이 흘렀는데 이제 두개라니

얼른얼른 리뷰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