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의 생각없는 공간

『 2019년 3분기 애니 추천! 』 본문

『애니메이션추천』

『 2019년 3분기 애니 추천! 』

Cube 큐브 2019. 11. 9. 22: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큐브공간입니다.

이 포스팅은 애니에 대한 스포는 최대한 자제하며,

제가 시청한 애니만 추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추천 순서는 요일순으로 추천하고 있습니다.

 

2019년 3분기 애니 추천!

 


한때는 신이었던 짐승들에게

줄거리

의신병, 국토를 남북으로 나누었던 내전이 길어졌던 시대 열세에

몰린 북부가 금기의 기술을 가지고 만들어낸 이형의 병사들,

사람의 모습과 맞바꾸어 얻은 신과 비교되는 그 힘으로 그들 부대는 전란을 평화로 이끌었다.

하지만 사람의 몸에 신의 힘은 너무 강대했다.

사람들은 의신병의 힘을 두려워했고 힘은 마음을 타락시켰다.

내전에서 시간이 흐른 지금,

한때 신이라 칭송받던 병사들은 그저 "짐승"이라고 불릴 뿐이다.

 

애니 시청한 소감

처음에는 만화로 접했다가, 영 아닌 거 같아서 하차한 애니였는데.

애니로 나와서 다시 시청하니 재미있게 본 애니중 하나였습니다.

그런데 스토리 방식이 반복식이라 호불이 많이 갈리네요

참고로 저는 호.

처음에는 괜찮은데 후반가서 작화빠지는 모습이 보였네요

 

평점

★☆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줄거리

왕따인 나구모 하지메는 같은 반 아이들과 함께 이세계로 소환된다.

차례차례 사기적인 전투 능력을 발현하는 반 아이들과는 달리

연성사라는 평범한 능력을 손에 넣은 하지메. 이세계에서도 최약인 그는

어떤 반 아이의 악의로 인해 미궁의 나락으로 떨어지고 마는데!?

탈출 방법을 찾을 수 없는 절망의 늪에서 연성사로서 최강에

도달하는 길을 발견한 하지메는 흡혈귀인 유에와 운명적인 만남을 갖는다.

'내가 유에를, 유에가 나를 지킨다. 그럼 최강이야.

전부 쓰러뜨리고 세계를 뛰어넘자.' 나락으로 떨어진 소년과

가장 깊은 곳에 잠들어 있던 흡혈귀가 펼치는 '최강' 이세계 판타지 개막!

그리고 소년은 '최강'을 뛰어넘는다.

애니 시청한 소감

제가 라이트노벨로 보던 애니였기에 봤습니다.

원래 2018년에 나올 애니였는데. 끔찍한 작화때문에 결국 연기.

그리고 1년이 지난 지금 나왔는데...

결국에도 실망감이 크네요.

 

아마추어가 만든 MMD. 같은 느낌이 드는 애니

 

평점

 

저 너머의 아스트라

줄거리

우주로의 왕래가 당연해진 근미래에 9명의 소년·소녀들이

행성 캠프를 하러 떠난다.그러나 기대에 부풀어 우주여행을

떠난 그들에게 예상치 못한 사태가 벌어지는데...

 

애니 시청한 소감

처음에는 제일 기대안한 애니.

다 보고난 후. 제일 추천하고 싶은 애니.

 

이건 말이 필요없고 무조건 보세요.

평점

 

덤벨 몇 킬로까지 들 수 있어?

줄거리

'히비키, 너 또 살쪘냐?' 먹는 게 가장 좋은 여고생,

사쿠라 히비키의 마음에 꽂힌 친구의 비정한 한 마디.

여름방학 때까지 살을 빼겠다고 다짐하는 히비키였지만,

혼자서는 제대로 된 운동을 할 수가 없었다. 그래서 간 곳이 헬스클럽!

그리고 그 곳에서 카리스마 미인 학생회장, 소류인 아케미와 만난다.

히비키는 깊고도 즐거운 근력 트레이닝의 세계에 발을 담그게 되는데.

 

애니 시청한 소감

이 애니로 한때 애니 커뮤니티에서 헬스풍이 불었는데.

지금은 애니 끝나가면거 그 풍도 끝났습니다.

쨌든, 여러의미로 보기 좋은 애니

평점

 

불꽃 소방대

줄거리

방금까지 멀쩡하던 사람이 갑자기 불타올라 불을 다루고

끝없이 파괴를 일삼는 괴물, ‘화염 인간’이 되는 ‘인체 발화 현상’에

전인류는 두려움에 떨었다. 불의 공포에 맞서는 특수 소방대는

그 현상의 수수께끼를 풀고, 인류를 구하는 것이 사명!

어떤 이유로 인해 악마라 불리는 신입 대원,

신라는 '히어로'를 목표로 동료들과 함께 ‘화염 인간’과의 대결의 나날에 몸을 던진다!

 

애니 시청한 소감

보통 만화원작은 무척이나 재미있습니다.

실제로 위에서 추천한 '저 너머의 아스트라'역시 원작 만화.

애니로 처음 접하고. 그 이후 만화까지 정주행한 유일한 애니!

 

심지어 만화와 다르게. 애니로 새로봐도 새로운느낌

좋습니다 아주!

 

평점

 

로드 엘멜로이 2세의 사건부

줄거리

「Fate/Zero」에서 정복왕 이스칸다르와 함께 제4차 성배전쟁에 뛰어든 소년,

웨이버 벨벳. 시간은 흘러 웨이버는 로드 엘멜로이의 이름을 이어받아

로드 엘멜로이 2세가 되었다. 그리고 마술 협회의 본부인 '시계탑'에서 신기한 사건들과 맞닥뜨리는데.

애니 시청한 소감

페이트 시리즈는 워낙 유명하고.

애니 자체도 전부 잘 나오는 편이기에 굳이 설명할 이유가?

 

애니 추천까지 찾는 사람이면 다들 챙겨보는 애니! (아마?)

 

평점

 

전희절창 심포기어 XV

줄거리

심포기어 주자들이 마침내 드러나는 진정한 흑막과의 최종결전!

 

애니 시청한 소감

이 애니는 시리즈 애니기에. 전편을 봐야지만

이해가능한 애니입니다.

 

대략 설명하면

애니부르면서 싸우는 애니입니다.

(마크로스?..)

 

전희절창 심포기어

전희절창 심포기어 G

전희절창 심포기어 GX

전희절창 심포기어 AXZ

전희절창 심포기어 XV

순으로 시청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나 대중적 평가나. 4~5기는 실망적..

 

평점

★☆

 


 

이번 3분기 추천수가 적은 이유가

아직 애니를 다 안봐서 입니다.

다 보고 추천하려니 너무 오래걸리고.. 내년 넘을 거 같아서

우선 본 애니라도 추천드렸네요.

아 외에도 더 많이 봤는데 너무 실망적이라 추천 안한거고..

 

이제 볼 애니가

길모퉁이 마족 / 닥터 스톤 / 일방통행 / 던만추2 입니다.

만약 봤다면 이 애니들도 추천했을 거 같네요!

 

다음 추천은 4분기...라 하고 싶지만

저는 완결난 후 추천하는 성격이라!

1분기 애니로 돌아올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