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의 생각없는 공간

『 캔스톤 r50 스피커 구매 』 본문

『리뷰게시판』

『 캔스톤 r50 스피커 구매 』

Cube 큐브 2020. 3. 9. 22: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큐브공간입니다.

저는 스피커에 대해 잘 모르는데.

스피커 하면 헤드폰 or 이어폰이 탑이라고 많이 들었으나.

장시간 사용하는 입장으로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 들었어요.

그래서 지인한테 좋은 스피커 추천받았는데.

 

스피커 크기 = 음질

이라고, 작고 좋은 건 20만도 한다길래

가성비 값이라는 캔스톤 r50

스피커를 추천받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번 키보드 포장을 생각하며.

그러나 역시 한국 구매라 포장은 완벽하게 왔습니다!

 

상자 안에는 위아래로 스티로폼 있었고.

스피커만 꺼내서 찍었습니다.

구성품을 못 찍었는데. 간단하게

연결선 2개 + 설명서라는 심플한 구성.

 

생각보다 크네요.

생각보다 엄청 크네요.

가로 17cm 세로 21cm 이던가?

생각보다 엄청 큽니다.

 

그리고 반대편 스피커에 연결선을 꽂는데

본 스피커는 정확하게 들어가는데.

부 스피커는 이상하게(?) 끼어지네요.

불량인가 했는데 인터넷 글 찾아보니 다들 이렇게 되어있더라고요.

적어도 이게 정상인 듯싶습니다.

 


캔스톤 r50

구매 가격 90,450원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스피커 사용한 소감

고음부터 저음까지 조절이 가능해서 신비로웠습니다.

1만 원짜리 스피커만 쓰다 급 9만 원짜리 스피커라니 ㅎㅎ.

 

노래가 무슨 영화관에서 나오는 수준급.

후회 1도 없고 망가질 때까지 계속 사용할 듯싶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