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의 생각없는 공간

『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추천 1편 』 본문

『라이트노벨추천』

『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추천 1편 』

Cube 큐브 2020. 2. 14. 20: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큐브공간입니다.

카카오페이지 웹소설이라 말했는데.

정확히는 제가 카카오페이지에서 봤을 뿐.

시작한 장소는 다른 곳일지도, 쨌든 카카오페이지에 있잖아요!

 

게시판은 라이트노벨 추천하는 곳이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 라이트노벨이나 웹소설이나~

 


 

나 혼자만 레벨업

스토리

E급 헌터 찌끄래기가, 헌터 아닌 플레이어가 되고

무쌍찍어냄.

읽어본 소감

처음에는 웹툰으로 접했는데 무척 재미있어서

웹소설까지 정주행 달렸던 소설.

 

판타지 내용을 좋아하시면 꼭 추천드려요!

평점

 

내가 만든 AI가 성좌가 되었다

스토리

아무것도 없기에, 직접 ai를 만들었다!

그런데 만들어낸 ai가 성좌?!

읽어본 소감

성좌라는 말에 위화감을 느꼈지만.

결국 완결까지 보고, 재미있었다 ~라는 말이 나옴

 

빠른 진행 감 있는 웹소설!

아침 출근길, 쉬는 시간, 할 거 없을 때

추천드려요!

평점

 

나 혼자 만나 혼자만 레벨업

스토리

게임 세계로 이동해버렸다?!

죽으면 원래 세계로?!

 

죽고 돌아왔는데 현실 세계와 게임 세계가 동화해버렸어?!

읽어본 소감

표지에 나오는 여자 보려고 봤는데

엄청 나중에 나와서 실망한 소설.

 

성좌와 동일하게 할 짓 없으면 추천!

평점


요새 글 쓰는 게 뜸했는데

저는 무조건 본 것 중 추천드릴 수 있는 것만 추천드려요!

충전했으니 다시 달려봅시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