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의 생각없는 공간

『 라이트노벨 여동생만 있으면 돼 추천 』 본문

『라이트노벨추천』

『 라이트노벨 여동생만 있으면 돼 추천 』

Cube 큐브 2017. 12. 13. 22:48
728x90
반응형


라이트노벨 여동생만 있으면 돼 추천



안녕하세요. 주인장입니다.

날씨가 추워 이불속에 있으면 어느새 꿈속에 있는 자기 자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 밤 시도때도 없이 말이죠 ㅎㅎ








여동생만 있으면 돼


작가 『 히라사카 요미 』

삽화가 『 칸토쿠 』

일본에서는 『 가가가 문고 』

한국에서는 『 L노벨 』에서 연재 중


한때 L노벨에서 문제가 되었던 '여동생만 있으면 돼'입니다.

무슨 문제가 있었냐고 물어본다면

수위가 너무 높은 일러스트와 문장이 있어서 강제로 그 부분을 삭제했다고 합니다.

이리 저리 말이 많이 있었지만 지금은 그냥 19금 수위가 있다면 19금 붙이고 발매하겠다고 하던데...

이번에 나올 '여동생만 있으면 돼 7권'은 어떻게 할지 의문입니다.

7권까지 다 읽어본 사람으로서 7권 수위는 1권 ~ 6권 수위를 전부 다 깨뚫어버리는 수위가!

으흠..


현재 2017년 4분기 애니로 '여동생만 있으면 돼'가 방영 중입니다.

워낙에 애니가 인기가 있다보니 그만큼 라이트노벨도 궁금하실거라 저는 생각합니다.

정말로 그에 걸맞은 글을 선보여요!


스토리

스토리는 단순히 일상물, 라이트노벨 작가가 글을 쓰며 일어나는 일을 쓴 내용입니다.

(1줄요약)


단순하지만 재미있는, 그러한 스토리입니다!...



참고로 L노벨에서 삭제한 일러스트..



이거 맞던가?


그외에도 더 있다고 하지만 여기까지만 올려보죠!

하하하하


일상물 지겹다고 하지 마시고 한 번씩 읽어보시는거 강추 드립니다!

미개한 사람이 굳이 점수를 준다면

10점 만점에 8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s 졸리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