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의 생각없는 공간

『 라이트노벨 추천 - 나와 호랑이님 』 본문

『라이트노벨추천』

『 라이트노벨 추천 - 나와 호랑이님 』

Cube 큐브 2018. 2. 13. 19:12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돌아왔다고 자각이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아 그런데 이거하고 저거하고 할 일이 많다보니

ㅠㅠ

하지만 오늘은 이렇게 돌아왔잖아요?

데헷 ★






나와 호랑이님


작가 - 카넬

삽화가 - 영인

출판사 - 시드노벨



대한민국에서 그리 흔하지 않는 라이트노벨 작가입니다.

책으로 출판하는 한국작가가 얼마나 있다고 생각하세요?

아마 극소수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북으로 돌리면 상당히 많은 작가가 존재하겠지만

어디까지나 저는 "책"출판으로 얘기했습니다.




줄거리 1권


고등학생 1학년 강성훈은 방학식 날 아버지의 명령으로 생전 처음 아버지의 본가가 있는 지리산에 가게 된다. 그곳에서 성훈을 맞이한 것은 자칭 ‘피 안 섞인 고모’라는 검은 한복 미녀와 버스만 한 거대 강아지. 이들에게 끌려간 성훈은 ‘주인’이라는 산만한 크기의 호랑이를 만나게 되는데……. 그건 단군신화에 나오는 바로 그 호랑이였다.

반만년에 걸친 약조를 지킬 때가 되었다며 성훈의 눈앞에서 태어난 모습 그대로의 작은 여자아이로 변신하는 호랑이. 그 약조란 바로 성훈과 호랑이의 결혼이었다!

“나의 지아비로 하늘이 점지하여 주신 분이, 바로 너라는 말이니라.”


출처 - 나무위키








발매현황


현재 드노벨의 돈줄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엄청난 분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늘어나는 책들!


1부

1권 ~ 9권


2부

10권 ~ 17.5권


현재 와 호랑이님 최신화는 17.5권 입니다.

또한, 최신화에서 작가님의 후기로는 아무래도

나와 호랑이님 3부도 결정 미지수 되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인기작이며 대표작이라는 소리겠지요.



아 이것을 말씀 안 드렸는데,

나와 호랑이님은 하렘물입니다. 아니 하렘물...

맞겠지요. 하 하 하




하렘물..을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추천드리겠습니다.

나쁘지 않거든요.

저도 현재 17.5권까지 전부 보유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