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의 생각없는 공간

『 무직전생 라이트노벨 추천 』 본문

『라이트노벨추천』

『 무직전생 라이트노벨 추천 』

Cube 큐브 2020. 11. 11. 00: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큐브공간입니다.

최근에 라이트노벨만 추천하는데

애니 추천을 꽤 많이했으니 라이트노벨을 당분간

이라해도 금요일부터는 다시 애니 추천할거 같습니다

추천할 라이트노벨이 없어져서... ㅎㅎ




무직전생


#이세계 전생 #판타지 #성장


발매

일본 1권 ~ 23권

한국 1권 ~ 21권


라이트노벨을 읽은 소감

저는 많은 일본 라이트노벨을 읽어봤지만,

완결까지 다가온 혹은 완결이 난 '이세계 전생' 설정

끝까지 나오는 것은 무직전생 외에는 잘 모르겠습니다.


무직전생의 주인공은 전세계에서 죽고

이세계에서 아기로 태어나 성장해가는 스토리인데

아기부터 시작해서 성인, 그리고 어른이된 주인공이 풀어가는 이야기

한 사람의 인생을 풀어가는 라이트노벨이라 보시면 됩니다

이러한 점이 마음에 들어서 보게 되었네요



2021년 1분기로 애니메이션 방영 예


평가

스토리 ★★★★☆

현실성 ★★★☆☆

재미 ★★★☆☆

추천 ★★★★☆


흔한 설정이지만, 튼튼히 쌓은 스토리 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디까지나 저의 생각이고 다른 분은 다르게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지만요


의외로 주인공이 현실적인 설정 / 데우스 엑스 마키나라는

중간 지점에 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주인공이 세계관 최강자가 아니라는 점

그것은 명백하네요


의외로 주인공이 남자라는 점을 부각시키는 스토리입니다.

딱지 붙어도 이상하지 않을듯


마음에 안 드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무척이나 평범하고 재미있게 보았네요

얼른 다음권이 나왔으면

완결도 다가왔고!

후~



라이트노벨은 어떻게 추천해야될지

애니 추천처럼 감이 안 잡히네요

고민이 필요한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