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의 생각없는 공간

『 2020년 3분기 애니 추천 』 본문

『애니메이션추천』

『 2020년 3분기 애니 추천 』

Cube 큐브 2020. 9. 14. 22: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큐브공간입니다.

조금은 이른 시기에 3분기 애니 추천을 글을 작성했는데

사실 대부분 애니가 完 을 바라보는 현시점에서 저의 평가는

변함이 없을 것이라 생각하고 작성하였습니다.


2020년 3분기 애니 추천!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 본 감상

저번 분기에 나왔던 신의탑과 너무 비교되는 작화

정말로 국뽕이 차오르는 애니라고 저는 봅니다.

근데 그것을 넘어서 3분기를 대표하는 애니라고도

저는 생각합니다. 아마 다른 분도 그렇게 생각할거 같고요.


#한국 웹툰 애니 #배틀


평점

★★★★★





데카당스


애니 본 소감

제가 생각하기로는 이번 분기의 오리지널의 꽃

분명히 얼마 안 되는 분량이라 이리저리 문제는 있어 보이지만

애니를 시청하는 것에는 중요한 문제가 아닙니다.


#아포칼립스 #게임 #SF


평점

★★★☆☆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세컨드 시즌


애니 본 소감

Good


#이세계 #루프 #명언


평점

★★★★★





노 건즈 라이프 2쿨


애니 본 소감

1쿨보다 더 심오한 주제와

더 격한 전투를 보여줬습니다.

3쿨 나오길 기대하게 만들어 줍니다.


#SF #전투 #인생


평점

★★★★☆





불꽃 소방대 2장


애니 본 소감

재미있는 원작

잘뽑힌 애니

귀멸의 칼날 급으로 애니가 뽑혔는데

이상하게 원작 판매량이... 귀멸급은 아니였나.


1장. 2장. 3장. 4장. ~ 쭉 나올 것이라 기대합니다.


#아포칼립스 #소방대


평점

★★★★☆



이번 3분기 애니 추천은 너무 개인적인 취향이 심하게

아주 심하게 들어갔다고, 글을 다 쓰고 생각했네요.

실제로


여친, 빌리겠습니다.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완.

초급편대 에그제로스


일상 러브코미디

이쪽 애니도 추천드리고 싶었는데

아니, 추천드리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